뉴욕 스타트업 Noom 그로스해커에게 배우는

데이터 마케팅, 30일 속성반

교육 참가자 재직 기업:

수업 일정 안내

입문반
17기
 평일반 
10/16(화요일) 시작 : 매 주 화요일 오후 7시 ~ 오후 11시, 총 5회. (10/16, 10/23, 10/30, 11/6, 11/13)
입문반
18기
10/27(토요일) 시작 : 매 주 토요일 오후 2시 ~ 오후 7시, 총 4회. (10/27, 11/3, 11/10, 11/17)
입문반
19기
 평일반 
11/9(금요일) 시작 : 매 주 금요일 오후 7시 ~ 오후 11시, 총 5회. (11/9, 11/16, 11/23, 11/30, 12/7)
입문반
20기
 평일반 
11/20(화요일) 시작 : 매 주 화요일 오후 7시 ~ 오후 11시, 총 5회. (11/20, 11/27, 12/4, 12/11, 12/18)
입문반
21기
11/24(토요일) 시작 : 매 주 토요일 오후 2시 ~ 오후 7시, 총 4회. (11/24, 12/1, 12/8, 12/15)
페북 광고 심화반
3기
10/06(토요일) 시작 : 매 주 토요일 오전 11시 ~ 오후 3시, 총 4회. (10/06, 10/13, 10/20, 10/27) *페북 광고 심화반 강의 장소는 토즈 컨퍼런스센터로 변경되었습니다.
장소 강남역 강남 토즈타워점
Bubble blue

"정성영님의 맞춤 강의는 실무자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들을 자세히 그리고 심플하게 설명해줘서 좋습니다. 덕분에 저희는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유료 광고와 넌페이드 채널에 대한 실험들을 시작 할 수 있었고, 지금은 전체 구매고객의 60%를 이렇게 입증한 디지털 마케팅 기법들을 통해 전환시키고 있습니다.
팀과 회사 전체를 성장시킬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되도록 모든 팀원이 함께 수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"

- 최부열, SK텔레콤 T다이렉트팀

About this workshop

완주하고 나면 무엇을 얻어가게 되나요?

  • 린 고객개발 방법론과 더불어 그로스해킹 마인드셋에 대한 수준급 이해도를 갖게 됩니다.

  • 우리 제품의 핵심 지표를 (매출, 잔존율 등) 성장시키는데 있어서 어떤 데이터를 수집/가공해야하고, 이를 기반으로 어떻게 가설들을 뽑고 정리해야하는지, 실험은 어떻게 AB테스트를 하는지, 어떤 기준으로 언제 실험을 종료하고 후속실험을 통한 배움은 어떻게 진행시켜야하는지 실제 사례 및 실습을 통해 높은 이해도를 갖게 됩니다.

  • 페이스북/인스타그램 중심으로 최신 디지털 마케팅 툴을 활용하는 실용적인 스킬들을 갖게 되시고, 워크샵 기간동안 실제 예산을 태워 디지털 광고를 집행/분석/후속 운영을 해보는 경험을 갖게 됩니다.